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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 주행 자동차, 실험 도시 케이 시티(K-City) 알아봐요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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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밀리일로입니다. 2018년 12월 101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한국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에서 '케이 시티(K-City)의 준공식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한국 전자 통신 연구원과 SK텔레콤, KT현대 자동차 등 9개 업체 및 기관에서 개발한 자율 주행 자동차(이하 자율 주행 차)12대가 다양한 자율 주행 기술을 선 보이고 주목을 모았습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키워드 중의 원인 나쁘지 않아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술 개발과 검증을 위한 요람이 된 케이 시티를 함께 알아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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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와 경찰청이 지자체별 통계를 집계한 결과 2018년 1월부터 11월까지 교통사 이 때문에 목숨을 잃은 사람이 3,443명이 나쁘지 않게 한다. 이는 지난해 동기보다 10%감소한 수치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나쁘지 않고, 만약 자동 차의 세상 나라라면 수십명, 어쩌면 한명도 없을지도 모르죠. 현재까지 교통 문제의 원인의 90퍼센트는 인간의 실수에 의한 것이기 때문입니다.다만 자율 주행 차량이 도로를 달리기 위해서는 선행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 즉시 인공지능에 믿고 맡길 수 있다는 확신을 인간에게 줘야 합니다. 이런 확신을 위해 몇몇 작은 기업은 물론 행정부적으로도 투자가 이뤄지고 있다고 한다. 자율주행 자동차 시장의 크기가 그만큼 크다는 겁니다. 믹크 기술 연구 회사인 '네비 컨트리 서치'에 따르면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세계 시장 규모가 2020년에는 210조원, 2035년에는 1,300조 원에 이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이 때문에 유명 작은 기업들이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경쟁을 벌이고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 소비자가 운전대를 믿고 맡기려면 안전에 대한 충분한 검증이 필요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실제 귀추와 유사한 환경을 만들고 반복적으로 재현 점검을 하며 안전성 검증과 함께 기술개발이 이루어져야 한다. 이와 관련, 한 골소움의 가장 제1먼저 나쁘지 않고는 곳은 또 나쁘지 않믹크입니다.수시로 대학교통연구센터에서 조성된 엠시티(M-City)는 대학 부지에 별도의 점검도시를 건설해 자율주행자동차를 점검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도 제이 타운(J-Town)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K시티는 대한민국 코리아의 약자인 K자를 따서 만든 명칭이다. 지금까지의 사례에 의거, 한국 도로 교통 환경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자율 주행 자동차 전용 점검 도시로는 세계에서 2번째로 큰 규모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전기 안전 기수인지(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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