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시작과 같이 흥행작 등극!!! 백두산, 천문, 시동... 어땠어?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0:07

    안녕하세요 2020년 시작과 함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한국 영화가 있습니다. 백두산에 이과인 천문, 시동 등이 있을텐데요..이미 흥행작으로 등장한 "백두산"과 "천문"의 사진도 함께 보면서 영화를 본 후, 그 영화는 어땠는지에 대해 이야기 하는 표현을 영어로 한번 알아봅시다!!


    >


    댁은 재난 영화를 좋아하십니까? 백두산이 분화할 것이라는 설정이 마음에 들어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


    영화를보기전에남의후기를체크해서보는편인데안좋은후기도많아서기대감을오전에춤추고갔습니다.​​


    >


    >


    배우들의 연기력이 과잉인 캐미가 너무 좋다. 스토리가 탄탄하고 긴장감이 있었다.​​​


    >


    이야기에 흡입력이 있어서 열중해 보았다.이야기의 전개가 조금 지루해서 유감이었다. ​​


    >


    카메오들이 열심히 일한 영화! 주연과 조연 캐스팅이 아주 잘 된 영화란다.그냥 가끔 시간 맞춰가기는 괜찮았는데 그렇게 권하고 싶은 영화는 아니다.​​


    >


    너무 자신감 있고 연기 잘하는 두 사람이 자신감이라 이건 꼭 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믿고 보는 두 사람의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두 사람의 연기력과 캐미는 말할 것 없이 딱 맞습니다!영화에서 가장 기억에 남아 사람을 뽑으라면 000입니다.등장 때부터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



    이 장면, 이 문장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감동적이었어요.


    >


    역사적 기록을 실화처럼 정의화 잘 만들었다는 견해입니다.대가족이 함께 할 영화를 찾고 있다면 추천합니다.조선시대를 엿볼 수 있는 한편의 완제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