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이크업(미용사)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7:37

    >


    독학으로 20하나 9년 35회 메이크업 행정부의 자격 실기 우오은페스!메이크업 행정부의 자격증이 되어 자신이 없다고 대학원의 논문까지 쓴 내가...​(학위 논문, 석사·메이크업, 민간 자격증의 현황 및 개선에 관한 연구/20하나 3. 숙명 여자 대학교 향장 미용학과


    >


    국회 전자 도서관 http://me2.do/xdma한 9Px 20하나 6년 정부로 이관될 때는 메이크업 필기 책을 만들기 위해서 시험에 싣습니다는 하지 않았어요.😭​


    >


    ​ ​ 임신 출산, 육아로 거의 3년 쉰 뒤에 되어 독학으로 필기, 실기 우오은페스 👏👏 ​ ​ 아이들을 준비하면서 독학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앙앗우 본인이라도 즐겁게 했다 ♡ 서점에 가서 순위가 가장 높았다 실기 책을 사서 보고 YouTube등을 통해서 버릇을 붙었어요.무엇보다 인력공단이 제공하는 예시문과 패턴을 꼼꼼히 들여다보고 제가 시연하기 좋은 방법으로 풀어본 패턴을 정하는 것으로 버릇을 잡는 것이 가장 중요했던 것 같습니다.


    >


    (펑키 메이크업)


    >


    (발레메이크업)


    >


    (레오파트 그레타가르보)


    >


    (그레타가르보, 로맨틱 웨딩)


    >


    (트위터 마릴린 먼로) 연습할 때 모델로 시연하고 찍은 지 얼마 안 돼서 예쁜 사진이 없네요.시험을 본 곳은 대한상공회의소의 인천인력개발원이었습니다.낮 9시 시작인 시험이었어요, 응시자는 그 포함 5명이었어요 ​ 감독관은 두명에서 한 과목씩 돌아가며 심사를 보았습니다.제 타임에 응시자가 적어서, 매우 민감하게 보였나요?🤣🤣수험자가 적어도 자신의 작은 행동에서 감독관의 눈에 잘 보이는 단점이 있습니다.​ 나의 시험 이후 시간에는 학생도 상당히 있고 수험자가 무려 20명 중이었습니다.아마 오전이라서 수험생이 적었나봐요.시험장은 아주 넓고 테이블도 충분해서 좁을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놀라운 것은 오픈북이었다는 사실, 공단이 제시한 패턴과 제시문을 프린트해서 파일에 넣어서 장소에 세팅되어 있었습니다.시험을 보는 쪽이 진행되는 패턴을 처음에 유출시키지 않고 미리 정해진 패턴을 과목 전에 하나씩 알려줍니다.더 놀라운 것은 시험 시작 전에 제시문을 함께 읽어보는 것이다.↓모델을 보고 가지고 있으라고 해서 패턴을 확실히 기억하지 못하는 분 시험 중간중간에 볼 수 있습니다.그래서 저는 거의 보지 않고 시술에 집중하게 되었습니다.■위생은 충분히 강조해 주세요. 사용한 실기 재료 안에 따라 처분할 생각입니다만, 그대로 아카데미 본인의 인터넷을 통해서 재료를 구입하면, 시험 전에 산 재료 이외에도 구입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이천 포스팅 시 시험 준비물에 대해 이미지와 함께 다시 한번 올릴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