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본] 처음 떠과인는 홋카이도 여행 - 하코다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5:16


    >


    오늘은 삿포로에서 하코다테로 이동하는 날입니다.제펜은 대중교통 비용이 비싸기로 유명한데, 관광객에게 유용한 JR패스가 있어서, 현지인보다 저렴하게 JR(기차)을 가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후쿠오카 방문할 때도 패스를 잘 쓰고 이번 홋카이도 여행도 사려고 찾아 보았지만 저는 5일권을 사서도 이동이 크지 않고 효율이 본인 프도라코요. 그래서 찾아낸 정보!삿포로<->하코다테 할인 티켓이 있다는 것입니다.


    >


    ​ 나는 삿포로에서 하코다테를 이용하면 15,140엔으로 구입했습니다.JR삿포로역 미도리 창구에서 날짜 지정해서 샀고, 지불 비결은 카드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스태프가 왕복 할인 티켓을 달라고 하면 안내해줄 수 있습니다) 왕복 가격은 확실히 모르지만 할인 티켓이 더 쌌기 때문에 이 비결을 골랐습니다.JR패스 3가지 책을 사기 오링이메한 하나 정의 경우 추천합니다.캐리어가 크고 매우 이동했고 자유 좌석이라서 지정석이 아닌데!시간을 딱 맞춰서 가면 하마터면 4시간 가까이 되는 거리를 서서 이동하는 곳이었습니다.시간적으로 여유있게 이동하도록.. 게을러서 개도 생활도 조금 했어요.​ 오전 하나칙 움직였다고 자부했지만 하코다테에 도착하면 식사를 먹오링이메한 오후 2-3시 사이였습니다.​


    >



    >


    전철을 타고 숙소로 이동하여 짐을 맡기고 한끼를 먹었습니다.럭키 삐에로! 배가 군무 고파서 코로 들어가는지 입에 들어가는지 몰랐어..<럭키 삐에로 - 하코다테>


    >


    >


    햄버거도 맛있긴 했지만, 저는 감자튀김이 더 심리에 물었습니다.하코다테에 왔기 때문에 먹었는데, 굳이 럭키피에 먹으려고 하코다테까지 오는 것은 내용합니다. 그래도 배고프니까 다 맛있어요!


    "섭취를 먹고 무엇을 하던 중, 오늘 야경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섭취를 먹고 하코다테 전망대로 향했습니다.​


    >


    무서운 길이에요.. 도로는 열선이 깔려있어서 눈이 녹는데 인도에는 온통 눈과 빙판길이 섞여있습니다. 길이 거칠어서 살살 걸어야 합니다.하코다테 전망대에 다가가자 사람들이 아 관광버스가 .. 비상했습니다 아래는 자기 오면서 찍은 사진인데 그 자신의 버스가 빠진 시간대입니다​


    >


    전망대에 올라타는 사람은 엄청 많고 사진찍기 때문에 안 비켜.. 중장미도 많이 새것이 부어있으니 따뜻하게 입고 가는게 좋겠네요.<하코다테 전망대>


    >


    예쁘긴 합니다.광각이 아니라 제대로 감기에 걸리지 않는 것이 아쉬웠습니다.야경이 그렇듯 셀카를 찍어도 예쁘게 자신이 나지 않고요. 당신 누구보다 춥고 사람은 계속 와서 미칠 것 같아서 아래 레스토랑에 가서 천천히 보기를 골랐어요.도저히 버틸 자신이 없어서.. 내리는 곤돌라를 타는 줄도 매우 길었습니다. 몇백명은 될 것 같아서..(?).


    >


    배는 많이 고프지 않아서 맥주에 소세지 간단히 호록했어요.가격은 비쌉니다. 그래도 조용히 야경을 보면서 먹기에는 괜찮았어요.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야경을 더 봐도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지금 내려와서 빨간렌카 창고를 향해 가기로 결정했어요.가이드북에서 본 바인데 기대하며 갔던 참이었어요.


    >


    <빨간렌카 창고>


    >


    사람들이 좀 있었거든요. 히라 1이라 얼마 없었는데 쥬이에키에는 더 많았습니다!안에 많은 점포가 있고, 보고 있는데 시간이 흐르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이곳에서 구경한 제품이 오타루보다 더 쌌어요.종류는 오타루 쪽이 많아요. ()


    >


    아기자기한 소품을 구경하면 가끔 가는지 몰랐거든요.늦게까지 하지 않고 7-8시면 문을 닫기 때문에 쵸쯔쵸은에 참고하세요!빨강 렝카 창고란 뭔가 특별하니? 굳이 무슨 일이 없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본인으로 장식한 창고(=점포)가 꽉 찬 장소이지만, 옛날에 창그리해서 이용하던 곳을 부시하지 않고 관광산업에 맞춰 당신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이런걸 보니 Japan은 구식이라고 쉽게 버리는것 보다는 자주 이용하는것 같아 부러웠습니다.여기에는 대형 트리가 있습니다.


    >


    잠깐 걷다보면 부스에서 무슨 이벤트를 했는지 좋지 않습니다.부스에서 수프를 팔고 있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이미 늦은 시간이어서 마감이었어요.아쉬운 마음이 다음날 다시 오기로 하고 1석을 먹으러 가서 봅니다.


    >


    >


    >


    <아지사이 라면> 소금 라면>


    >


    하코다테에 오면 시오라멘을 꼭 먹어볼게요기에 찾은 집입니다."구글 평점도 좋고, 아카렌카 창고에서 가까워서 얼른 갔어요.저는 일본 라면을 별로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데 그.. 돼지뼈 짠 냄새과인은 돈까스 라면을 못 먹습니다.짠내가 당신없어서 짜증났거든요.. ところで 근데! 여기 맛 라면은 제가 국물까지 비운 라면이었어요.소금라면이라고 들어서 뭔가 했는데, 깔끔한 국물이라 상관없어요.


    >


    추가금을 내지 않은 가장 기본적인 소금라면이었는데 신기하게 많이 짜본 적도 없고 국물도 술술 들어가면서 라면을 먹고, 과인서는 물을 아주 마시는데, 라면은 그러지 않았습니다.정예기 강추!


    내일은 하코다테 전철의 패스를 구입해서 멀리 가보기로 했어요! 하코다테 오전시장과 고료다케 공원을 한번에 마스크 하고 교통비를 절약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모든 여행경비는 내 돈으로 지불했습니다. 사진도 제가 직접 찍었습니다. 무단 가져가지 마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따뜻한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 ​#하코다테#삿포로#할인 티켓#JR#왕복#열차#럭키 삐에로#햄버거는 맛있는 가게#야경#전망대#모토마치#성당#빨강 연가#창고는 관광지#쇼핑#스프파#행사#육수#수국#소금 라면. 라면#후지#아이 폰 11#카메라#미러리스#무보정#일본 폰#여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