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본인뿐인 내편 ost- 울랄라세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5:17

    ​ https://youtu.be/5cBIX28DqAE


    ​​​​​​​​​​


    >


    이승철의 원곡 그런 사람 또 없어요를 재해석한 리메이크곡 울랄라세션 김명훈이 부른 그런 사람 또 없어요 '~9월 221발표한 곡으로 들어 보세요^^KBS주말 드라마에 정착한 "자신만의 자신 편"이 드라마 OST에 선정된 곡이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입니다.뮤직을 들어보면 이렇게 슬픈 드라마는 없고 나 자신... 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꿋꿋하게 자기 자신을 지키면서 세상에서 당당하게 살아가는 드라마만을 자신있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 울랄라세션 - 천번으로 다시 태어나도 그런 사람 또 없을 겁니다슬픈 내 인생을 따뜻하게 해준 고마운 사람입니다. 그런 널 위해 내 심장쯤은 아무리 아파도 되는데 사랑이란 그 말은 안해도 멀리서 이렇게 바라만 보아도 다 줄 수 있어서 사랑할수 있어서 난 슬퍼도 행복하다 내가 태어난 나의 아내 소음 때문에 가슴이 두근거리는 이런 사랑은 또 없을 것입니다.남몰래 숨기듯 오랜 기억 속에서 겨우 자신의 사랑입니다. 그런 널 위해 아픈 눈물쯤은 참을 수 있는데 사랑이란 그 말은 못해도 먼곳에서 이렇게 바라만 보아도 다 줄 수 있어서 사랑할수 있어서 난 슬퍼도 행복하다 아무것도 바라지않아도 그대 웃어준다면 난 행복할텐데 사랑은 주는거니까 그저 주는거니까 난 슬퍼도 행복하다 나는 당신을 사랑하는 ​ ​ ​ ​ ​ ​ https://blog.naver.com/s475do31/221360989280


    ​​​​​


    >


    제 블로그에서 이번 주 1위로 올라선 포스트 인기글 1위입니다.알고 있는 아내와 일, 2위를 다투면서 알고 있는 아내가 우세했지만 지난 기둥에 일만 편이 방송되어 인기 글 한위에 올랐네요.한동안 사진을 못찍을거 같은데 sound낙포스트가 메인이었어요.sound 락블로그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sound를 주셔서 감사합니다.울랄라세션의 그런 사람은 없습니다. 들으시면서 편안한 명절연휴를 즐기세요.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